안정 매출을 필요로 하는 "광고주"

전설의 마케통 CPA로, 마케팅 스트레스 Bye Bye.

1효과 좋은 적합업종

  • 다양한 매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설득하는 “바이럴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CPA DB 수집 업종을 환영합니다.
  • 건강식품, 의료기기, 미용제품 등 텔레마케팅용 DB 수집을 필요로 하는 고마진 통신판매 업종은 DB 단가 제안에 유리하므로 마케터가 선호합니다.
  • 다량의 무료 회원가입을 지속적으로 요구하는 웹서비스에서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쇼핑몰 및 기타 수익성 웹사이트)

2부적합 업종

  • 불법, 성인사이트 등 사회적 미풍양속을 해치는 업종은 원천적으로 제한합니다.
  • 타사의 제품/서비스 및 광고페이지를 모방해 유사품을 판촉하거나 소비자를 기만하는 경우, 관련업계의 정당한 신고와 고발을 자주 당하는 카피 업체는 환영하지 않으며, 라이브 중에도 마케통이 이러한 상황을 인지 했을 경우 직권으로 광고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 CPA 외 CPM, CPC, CPS(판매당 커미션) 모델의 광고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 특별한 대량 고객 유입이 어려우며, 소액 DB 단가를 제안하하는 업종은 마케터가 외면하므로 라이브 자체가 무의미합니다.
  • 1개월 수준의 단기 이벤트/프로모션은 파격적인 단가를 제공하지 않으면 역시 마케터가 외면합니다. 바이럴마케팅은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 업종 분류당 5개의 선 등록 아이템이 라이브중인 경우는 지나친 내부경쟁을 막기 위해 신규 등록을 제한합니다.
  • 유효조건이 지나치게 협소한 경우 역시 마케터가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예: 특정지역 한정, 연령/연봉/소득 조건 등을 지나치게 한정한 경우)
  • 유효 DB 취소율이 전체 평균보다 현저히 떨어지거나 50% 수준에 근접하는 아이템은 마케터의 컴플레인이 발생하므로 마케통이 사전 차단합니다.

3절차와 특징 요약

  • 광고주에게 계약서나 보증보험 가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계약서는 마케통 사용설명서에 서명하는 것으로 대체합니다)
  • 광고 신청에서 라이브까지 빠르면 당일 완료 될 수 있습니다.
  • 확인이 필요한 사유 발생시 광고주의 사업장에 방문 미팅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 CPCall™ 전화마케팅은 마케통이 페이지 수정권한을 갖고 있는 임대형 CPA 상품에만 적용됩니다.
  • CPA 임대형 광고 상품 : 마케통의 광고서버와 DB관리 기능 일체를 호스팅 받는 서비스입니다. 광고주가 자체적으로 서버를 운영하지 않으며, 기술 관리가 어려울 경우 마케통이 모든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HTML로 코딩된 광고페이지만 이메일로 전달해 주세요.
  • CPA 독립형 광고 상품 : 광고 페이지(회원가입이 필요한 웹서비스 등)를 직접 운영중일 경우, 고객 트래픽을 모두 현재 운영중인 홈페이지로 보내드립니다. 광고대상 페이지에는 마케통에서 제공한 전환분석 스크립트를 반드시 설치해야 합니다.

4광고 상품

  • 임대형 CPA : 텔레마케팅용 고품질 구매가망고객 DB 를 수집합니다. 기술부담도, 웹호스팅도, 트래픽걱정도 NO! 고객이 볼 수 있는 HTML 랜딩페이지 한 장만 준비하세요. 접수되는 고객의 DB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든 기술지원은 마케통에서 책임집니다.
  • 독립형 CPA(서비스 종료) : 직접 운영중인 웹서비스(홈페이지, 쇼핑몰 및)의 고객 회원가입을 지원합니다. 고객이 클릭하는 링크는 광고주 홈페이지 도메인과 동일하게 배포됩니다. 이것 하나만으로도 click.marketong.kr 같은 통제용 주소를 사용하는 타사와 비교 할 수 없는 효율성이 발생됩니다.
  • 마케팅 대상 홈페이지의 랜딩부와 회원가입 완료 처리부에 마케통이 제공하는 간단한 표준 자바스크립트만 삽입하면 라이브 준비가 완료됩니다.

6잊고 있던 당연한 권리, 내 주소 광고링크

  • 독립형 CPA 광고주 : 독립된 도메인으로 웹서비스를 운영중이며, 무료회원가입 CPA를 계획하신다면 주목하세요. 운영중인 웹서비스의 도메인 주소 그대로를 마케팅에 사용합니다.
  • 마케통 타사 비고
    검색 결과 노출 광고주.com click.광고매체주소.com 타사의 경우 모든 광고주가 동일한 주소 사용,
    포털에서 스팸처리 가능성 높아짐
    고객의 클릭시 바로 광고주 홈페이지로 이동 각종 분석페이지로 이동후
    광고주 홈페이지로 이동
    타사는 목적지 정보 상실로, 트래픽 추적이나
    연관사이트 집계 불가
  • 타사 : click.marketong.kr 같은 기존 제휴마케팅 방식의 실적링크가 배포되면 포털은 스팸으로 인식하며, 유입경로 추적이 단절됩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DB값 지불 외 당연히 따라올 것으로 기대하는 인기도나 검색순위 상승효과 등은 전혀 기대 할 수 없습니다.
  • 마케통 : 마케터에게 발급되는 실적 링크는 모두 광고주의 웹서비스 주소와 일치하게 배포되므로, 포털이나 검색엔진은 완전한 광고주 관련 컨텐츠와 트래픽으로 인식하여 다양한 궁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예: 우리회사.com 은 우리회사.com/?code=xxx 형태로 링크 배포)
  • 각종 포털이나 매체를 통해 유입되는 트래픽이 해당 서비스의 인기도로 직접 반영됩니다.
  • 마케통 마케터의 링크가 널리 배포될 수록 광고주의 웹서비스는 검색엔진최적화(SEO)에 유리해지는 부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마케통은 통제의 편의성을 희생했고, 광고주는 온라인 광고의 본질을 진정 오랜만에 되찾았습니다.

7시스템 지원

  • 클린 DB - 부정마케팅에 대해 1차 시스템 자동감지와 2차 전담 요원의 모니터링을 통해 지속적인 클린 DB를 제공합니다.
  • 관리자 기능 - 쉽고 자세한 광고신청, CPA/CPCall™ 접수정보, 취소요청, 정산관리, 집행통계, 아이템 최적화 관리 등 기본 기능과 접수알림, 휴지통 등 각종 편의기능 제공
  • “좋아요”관리 - 매출이 확정된 DB에 대해 “좋아요”점수를 주세요. 해당 마케터에게 자동 인센티브(마케통부담) 혜택이 제공되므로, 고품질 DB수집의 선순환 구조가 지속됩니다.
  • 고객 유입경로 제공 – 고객이 랜딩페이지에 도달시킨 포털이나 서비스(블로그/지식인/카페/웹문서 등), 기타매체의 위치를 아이콘으로 보여드립니다.
  • 통계 그래프 – 마케팅 결과 분석이 가능한 다양한 통계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 자유로운 단가 변경 – 초기 합의된 최소단가 이상으로 언제든 광고비를 조정 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 대상의 차체 이벤트를 기획하거나 DB 접수량을 늘려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활용하세요.
  • 금칙어 등록 – 경쟁사의 상호/상품명이나 단속에 취약한 위험한 키워드를 금칙어에 등록함으로서, 해당 키워드의 상위 노출을 최대한 억제 할 수 있습니다.
  • 엑셀 출력 – 접수된 CPA/CPCall™ DB를 검색조건에 맞게 엑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환불/취소 요청 – 접수된 DB의 품질이 불량 할 경우 지정 기간 내 취소요청을 통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 조건별 차등단가 – 하나의 아이템 등록만으로, 고객의 조건(나이/지역/성별 및 기타)에 따라 차등된 광고단가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임대형/독립형 상품 – 광고 호스팅과 DB관리도구 등 운영에 필요한 일체의 인프라를 임대받아 사용하는 임대형 상품과, 운영중인 홈페이지로 고객을 유입시키는 독립형 상품 지원으로 CPA마케팅의 대상 범위를 확장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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